수요미식회 종로 안국 계동 베이커리 [아티장 크루아상]

크로와상 맛집이에요. [Artisan Croissant]

아티쟝 크루아상. 크로아상 크루아상 크로와상 와레버........-_-

 

 

크로와상 맛집!? [아티장크로와상]

위치를 설명하기 쉽지 않네요. 안국역 3번출구로 나와 중앙고등학교 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왼편에 보이는 가게예요.

깔끔한 외관. 수요미식회에 나왔었나봐요. 언제 나왔지?! ㅎ

외관을 리뉴얼 한 걸까요. 그냥 지나칠뻔했거든요. 

방문한 지 오래돼서 그런가... 

 

보세요. 맛도 맛이지만 리즈너블한 가격~! ㅎㅎ 어떤 크로와상을 골라도 만족이에요. 네 저 돈 받은 거 아니고요.ㅎ

식사를 하고 산책 하다 들른 거라 간단하게 라우겐 크로와상을 골랐어요.

먹으면서 걸어갈 거니까 그냥 주세요! 

고소하고 짭짤하면서 향긋! ㅎㅎㅎ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었어요. 걸으면서 뭘 먹으면 사실 보기가 좀 그렇긴 한데...

제가 이때 또 다른 카페를 가는 중에 들른 곳이라서..; 걍 가는 길에 먹어치웠답니다.

-

베이커리 뿐 아니라 커피 메뉴도 있어요.

커피 맛은 평타 수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