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션/크림 오래쓰기 꿀팁


봄,여름,가을에는 이것저것 사서 써보지만, 나는 겨울에는 무조건 피지오겔이다. 적어도 내 피부에는 트러블이 전혀없고 건조한 겨울에 진짜 내 피부의 구세주 같은 크림이다. 아. 나는 겨울엔 로션은 안쓰고 자기 전에  토너 다음에 바로 피지오겔 크림만 쓴다. 듬뿍.

-

오늘 샤워하고 나와서 피지오겔 쥐어 짜다가 급 생각나서 포스팅. 꿀팁이라고 적었지만, 나만의 방법도 아니고 대단한 것도 아니다. 꼭 피지오겔 말고도​ [튜브형]으로 된 모든 제품에 적용 가능. 늘 사용하는 방법인데 오늘 마침 아. 이거 포스팅 해놔야지 하는 생각이 든 것임. 짧고 간단한 포스팅이 될 듯.

-

내 피부는 진짜 신기한 게(라고 쓰고 쓰레기라고 읽자.) 여름에는 개기름이 줄줄 나와서 거의 뭐 피부가 마를 날이 없는데, 겨울에는 또 너어어어어무 건조해서 기름 한 방울 나오지를 않음. 그래서 여름이랑 겨울에 쓰는 기초화장품이 완전 정반대 제품임.





암튼 그런 이유로 이제 한 겨울 몹시 잘 쓴 피지오겔을 보내줄 때가 되었고, 마침 튜브를 아무리 쥐어짜도 더이상 나오지 않는 지경. 이 정도면 딱 일주일 더 쓸 수 있다는 것. 팁이라고 제목에 써놓고 진짜 너무 민망하지만,





​스탭 원. 튜브를 반으로 자른다. (끝) 머쓱.





그럼 안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크림이 아직 있다! 이제 쓰면 됨. 이 정도면 일주일 씀. 스페츌러로 위에서부터 떠서 쓰면 된다. 아 뚜껑이 달려있는 아랫부분부터 쓰지 말고, 첨엔 요플레 뚜껑 핥듯이 윗부분 싹싹 긁어서 쓰면 된다. 왜냐면 윗부분이 뚜껑이 되야해서.





뚜껑 닫으면 갑자기 귀여워짐.





에터미 선크림, 얘도 안나와서 며칠전에 잘랐는데 지금 일주일 넘게 더 쓰고 있다. 나란히 두니까 더귀욥넹. 빨리 새 크림 사고 싶드아.


\튜브형 화장품 용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150ml 용량이라 치면, 전부 이렇게 싹싹 긁어 사용했을때 사용기간이 확실히 1,2주 더 늘어남. 1년에 이런 기초제품을 8개만 쓴다고 해도 두 달에서 네 달까지 사용기간이 늘어나는 건데, 솔직히 두 달이면 크림 하나, 네 달이면 두 개치 아끼는 셈이니까 궁상맞다 생각하지 말고 실천해보면 좋다! 그 돈으로 치킨 사먹을 수 있으니까.


베베숲 저자극 센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